<청소년 생활습관의학 안내서> 책을 안내드립니다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21-06-25 16:31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대한생활습관의학교육원(Korean College of Lifestyle Medicine, KCLM)에서 안내드립니다.


전화 인사에 이어, 최근에, 저희 의교육 기관이 출간한 <청소년 생활습관의학 안내서: 건강한 삶의 파워> 책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이 책은 하버드 의대 교수를 포함하여 생활습관의학(Lifestyle Medicine, LM) 전문가들에 의해서, 청소년의 건강생활 관리를 위하여 ,*의학 + 생활습관* 측면에서 다루며 출간된 세계 최초의 청소년 전용 건강생활 실천 의학 서적입니다.

그에, 저희 KCLM은 하버드 의대 교수팀과 파트너이자 국내외적 LM 학술활동을 함께 추진하고 있는 만큼, 우리 한국의 청소년을 위하여 한국어판으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하버드 의대 교수진과 대한생활습관의학교육원이 함께 국내에 안내하는 <청소년 생활습관의학 안내서: 건강한 삶의 파워> 책의 비전과 목적에 같은 뜻으로 참여하시고 또한 책의 의미롭고도 가치로운 사용과 안내/보급에 관심이 있으신 기관에는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하단의 신청서 링크를 기입하셔서 보내주시면 곧 준비하여 우송해드리겠습니다.


http://naver.me/Gz5m045L



이전글 [DDP 오픈큐레이팅 vol.17 그리고, 마당!展] 도심 속 우리 집 마당 공유...
다음글 울산교육청 2022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전기획용역 입찰참여 안내 및 홍보 요청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17869]경기도 평택시 서동대로 3825 제2피어선빌딩 나동 109호    TEL : 02) 374-9241    FEX : 02) 374-9247
COPYRIGHT 2015 KOREA INSTITUTE OF YOUTH FACILITY & ENVIRONMENT. ALL RIGHTS RESERVED.